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북청년인재 양성 오픈캠퍼스 수료식
기사입력  2019/06/14 [17:46]   임창용 기자

 

▲ 한국가스안전공사는 14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진행했던 ‘KGS 오픈캠퍼스(Open- Campus)’수료식을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는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충북지역 대학생 36명을 대상으로 실무형 교육을 진행하고 14‘KGS 오픈캠퍼스(Open- Campus)’수료식을 개최했다.

 

KGS 오픈캠퍼스는 정부를 비롯해 충청북도와 SK충청에너지서비스, 지역 4개 대학(우석대,중원대,충북대,한국교통대), 공사가 협업하여 취업을 앞둔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무 중심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니즈(Needs)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에 시작해 13주간 진행한 오픈캠퍼스에서는 현장견학과 실제 취업에 도움이 되는 NCS채용특강, 정부정책 및 실무학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폭넓은 교육과정을 제공했다.

 

또한 상하반기에 걸쳐 진행하는 오픈캠퍼스 자체 경진대회를 통해 우수 학생에게는 포상금 및 기관장 표창을 수여할 방침이다.

 

가스안공사 김형근 사장은 공사는 최고의 인적자원개발 파트너로서 지역인재의 일자리 역량개발을 지원해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