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디자인학과, 강호축 전국 UCC공모전 다수 수상
기사입력  2019/06/11 [17:40]   임창용 기자

 

▲ 강호축 전국 UCC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김규섭, 김진경, 박은지, 정세은, 강민석, 나은지 학생.(사진 왼쪽부터)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충청북도에서 주관한 강호축 국민공감대 확산 전국 UCC공모전에서 우수한 성과를 얻었다.

 

이번 UCC공모전은 올 해 처음으로 개최됐으며 지난 415일부터 515일까지 지역의 숙원사업인 강호축, 유라시아 대륙으로 진출하다를 주제로 진행했고, 지난 61일자로 결과가 발표됐다.

 

충북대 융합학과군 디자인학과 학생들은 이번 시상 결과 우수상 2, 장려상 6, 입선 4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먼저 우수상에는 박은지김규섭김진경(2학년) 학생팀의 대한민국의 미래, 강호축!’, 강민석정세은나은지(2학년) 학생팀의 강호축 세계화의 서곡등 두 작품이 선정됐고, 장려상에는 정다영(3학년), 노수민강서인박슬기(2학년), 장지원김종오(3학년), 조은주(3학년), 백진향(3학년) 학생이 입선작에는 강이한(3학년), 임현선(3학년), 유지수(3학년), 유 카이(중국, YU KAI, 3학년) 학생 등이 수상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충주복숭아, 전국 소비자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