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원대, 2019. 제2차 창의교육포럼 진행
기사입력  2019/06/08 [23:00]   임창용 기자
▲ 서원대는 지난 5일 2019년 제2차 창의교육 포럼을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지난 5, ‘창의적 수업에 대한 3가지 시점: 사범대학 교수/예비교사/현장교사라는 주제로 2019년 제2차 창의교육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지원하는 ‘2019 창의교육 선도 교원양성대학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포럼에서는 사범대학 교수, 학교현장실습을 마친 예비교사 그리고 학교 현장에서 실습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현장교사가 창의교육을 바라보는 관점에 대해 발표하며 창의 교육의 미래에 대해 숙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혜숙 서원대 창의교육 선도 교원양성대학 사업단장은 공감동행 창의교원 양성을 위한 창의적인 교육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주제의 포럼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며 교육 혁신을 모색한 사범대학과 유치원, ·중등학교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서원대학교는 교원 임용시험에서 2019년도에 121, 2018년도에 131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울러 지난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창의교육 선도 교원양성대학 운영 사업에 선정되어 현재 2차년도 사업을 진행하며 우수한 교원 배출과 더불어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의교육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