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가스안전공사, KGS 블루엔진 2차 워크숍 진행
신규 아이디어 24개 도출, 경영진과의 소통활동 강화
기사입력  2019/06/05 [14:43]   임창용 기자
▲ 한국가스안전공사는 3일~4일까지 ‘KGS 블루엔진’의 2차 워크숍을 개최했다.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3일부터 4일까지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공사의 자율혁신과 소통강화를 위해 구성된 ‘KGS 블루엔진2차 워크숍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KGS 블루엔진(Blue Engine)’젊은 직원(Blue)의 열정으로 공사에 새로운 활력(Engine)을 불어넣자는 의미로 공사의 20, 30대의 직원 중 적극성과 혁신의지를 갖춘 스무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금년 초에 신설된 혁신기구이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19년 정부혁신 종합계획 및 공공기관 혁신 가이드라인 주요 내용 공유, 공사의 문화소통복지업무개선 및 공공혁신 신규 아이디어 도출, 사장과의 소통의 시간,향후 운영방안 논의 및 건의사항 수렴 등이 진행되었다.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각 분임조별 토의를 통해 총 24개의 신규 아이디어를 도출하였으며, 실무 부서 검토 및 추진 계획 수립 단계를 거쳐 향후 경영전략회의 개최 시 공사 경영진들과 내용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한편, 한국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은 KGS 블루엔진 위원들에게 공사가 미래에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 도출뿐만 아니라 조직 내 혁신과 소통의 문화를 전파하는 전령사의 역할 또한 성실히 수행해 달라고 당부하였으며, “앞으로 혁신 활동을 전보다 더욱 강화하고 활발히 추진해 나아갈 것이라는 강한 혁신의 의지를 밝히기도 하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증평들노래축제 개막식 개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