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종배 의원 "충주 제1산단, 산업기반 구축 될 것"
충주 제1산단, '노후거점산업단지 경쟁력강화사업' 선정
기사입력  2019/05/27 [14:56]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 제1일반산업단지'에 혁신역량 지원기능 강화를 위한 산학융합지구 및 혁신지원센터와 교통인프라 정비를 위한 기반시설, 복합커뮤니티센터 및 근로자 친화형 공원이 건립된다. 사진은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충주)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 제1일반산업단지'에 혁신역량 지원기능 강화를 위한 산학융합지구 및 혁신지원센터와 교통인프라 정비를 위한 기반시설, 복합커뮤니티센터 및 근로자 친화형 공원이 건립된다.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충주)은 27일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노후거점산업단지 경쟁력 강화 공모사업에 '충주 제1일반산업단지'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후거점산업단지 경쟁력강화사업'은 착공 후 20년 이상 경과한 산업단지를 대상으로 산단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산단은 국비 지원과 입지규제 완화, 인허가 의제 등 각종 특례를 지원받게 된다.

 

이 의원은 "충주 제1산단에 신규 인력 유입이 늘고 생산액을 대폭 향상시킬 산업기반이 구축 될 것"이라며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