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개발공사, 2019. 제1회 도민소통위원회 진행
기사입력  2019/05/21 [20:49]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개발공사(사장 계용준)21일 도민의 공사 경영참여 확대를 위한 2019년 제1회 도민소통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87월 출범한 제1기 도민소통위원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공사의 정책수립 분야 및 사회공헌 분야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경영전반의 다양한 영역에서 충북도민을 대표하여 활동해왔다.

 

올해 첫 개최된 이번 도민소통위원회에서는 공사 열린혁신 추진계획, 2019년 명예감사관 활동계획, 2018년 도민참여 예산제 운영결과에 관한 후속조치, 공사 사회공헌 활동계획 등을 주요 안건으로 다루었다.

 

공사 관계자는 “2019년 도민소통위원회 운영에 있어 작년과 차별화된 점은 도민소통위원들의 명예감사관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강화하는 것이라며 명예감사관에 대한 임무부여 및 지역(현장)할당제를 실시하여 보다 청렴하고 투명한 경영체계 구축에 힘 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충북개발공사 계용준 사장은 이날 위원회에서 1기 도민소통위원회 임기가 올해로 만료되는 만큼, 위원회의 내실 있는 운영과 실질적인 도민참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도민의 공기업으로의 위상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