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경찰, 경찰가족 초청 한마음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9/05/15 [21:13]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지방경찰청(청장 남택화)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 친인척, 자녀 등 200여명과 사회복지시설 은혜의집 원생 15명을 초청하여 경찰가족 한마음 행사를 15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청장실 방문을 비롯하여 경찰특공대 장비 체험, 교통정보센터 견학, 순찰차·사이카 시승, 과학수사 체험, 경찰헬기 체험, 112종합상황실 견학, 청주문화원 소속 공연팀 관람, 기념촬영과 부대행사로 서원대학교 재능기부단의 페이스페인팅과 네일아트 등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남택화 청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을 초청해 자녀·부모의 직장을 방문하고 경찰관련 장비 등을 체험하여 경찰을 이해하고 가족간의 화목과 행복을 위해서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한 참석자 자녀는 경찰이 꿈이었는데 직접 장비를 보고 헬기도 탑승해서 너무 좋았으며, 경찰청장실을 방문하고 꼭 경찰이 되어야겠다며 꿈을 키웠다.

 

부모 및 배우자들은 자식·배우자가 일하는 곳을 방문하여 뜻깊었고 자랑스러웠으며 좋은 기회를 주어서 고맙다고 감사를 표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1회 단양 소백산 전국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