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도・청주시, ㈜디에프텍과 공장 증설 투자협약
기사입력  2019/05/15 [18:0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와 청주시는 15일 도청에서 디에프텍과 25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시종 도지사, 한범덕 청주시장, 디에프텍 현일선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충북도와 청주시는 디에프텍의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지원하고, 디에프텍은 투자 이행 및 투자규모 확충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지역 자재 구매, 지역민 우선채용 등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서도 최대한 힘쓰기로 했다.

 

디에프텍은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부문 장비부품 세정, 코팅, 정밀부품제작의 주요 3개 분야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와 해외사업에 진출한 글로벌기업으로, SK하이닉스, DB하이텍, 시스템반도체 등 고객 요구에 대한 품질확보 및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청주산업단지공단에 2019년 공장을 증축하고, 시설 투자를 2021년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 ㈜디에프텍은 충북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 임창용 기자


이시종 도지사는 디에프텍이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도록 모든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우수한 기업을 유치해 나가기 위해 다각적이고 공격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