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시너지 총학생회,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 전달
충북대 김수갑 총장님, 존경합니다!
기사입력  2019/05/15 [16:23]   임창용 기자

 

▲ 충북대 시너지 총학생회 임원진은 김수갑 총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에 따르면 15일 제38회 스승의 날을 맞아 충북대 학생들을 대표해 시너지 총학생회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김수갑 총장 및 대학 간부진들에게 직접 준비한 카네이션을 전달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문재윤 총학생회장(축산학과 4학년)스승의 날을 맞아 총장님을 비롯한 모든 교직원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학생들이 만족하는 대학을 만들기 위해 총장님을 비롯한 모든 교직원 선생님들이 힘써주고 계신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앞으로 올바른 가르침을 받고 성실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수갑 총장은 학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받게 되어 기쁘다앞으로 충북대는 미래 100년을 향한 글로벌 국가 중추대학으로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 이와 더불어 학생들과 소통하고 기쁨과 고민을 나누는 것이 총장의 역할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화답했다.

 

충북대는 이 외에도 각 학과별로 자체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승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스승의 날은 교권 존중과 스승 공경의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여 교원의 사기 진작과 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하여 지정된 날로 세종대왕의 탄신일인 515일로 제정됐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1회 단양 소백산 전국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