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대, 스승의 날 기념행사 진행
총학생회, 교무위원 등과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9/05/15 [14:02]   임창용 기자
▲ 스승의 날을 맞아 15일 청주대 총학생회 학생 대표들이 스승의 은혜에 감사와 존경을 표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들이 학생회 간부 체육대회에서 학생들과 함께 경기에 참여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가 스승의 날을 맞아 15일 스승의 은혜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기리는 다양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청주대 총학생회는 이날 오전 학교 종합운동장에서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들을 초청해 스승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정환욱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학생회 간부들은 교무위원들에게 꽃을 달아주고 스승의 은혜 노래를 부르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했다. 스승의 날에 카네이션을 달아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청주대학교 총학생회의 전통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졸업한 선배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후배사랑 장학금전달식도 진행됐다. 6명의 재학생들은 선배들이 마련한 후배사랑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정환욱 총학생회장은 학생들을 위한 교수님들의 은혜에 저희 학생 대표 뿐 아니라 전 재학생 모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성봉 총장은 스승과 제자가 함께 길을 걸어가는 사제동행의 마음이 이어지길 바란다라며 자리를 마련한 총학생회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교수들도 학생 지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날 스승의 날 기념식에 이어 총학생회는 교무위원과 행정실 팀장 등이 함께 참여하는 학생회 간부 체육대회도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소나무팀과 황소팀으로 나눠 피구,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축구, 족구, 발야구, 계주 등을 진행하며 사제지간 돈독한 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한편 이날 군사학과와 학군단 학생대표들도 정성봉 총장을 찾아 카네이션을 달아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