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청춘대로 청년몰 플리마켓‘소시’개최
기사입력  2019/04/24 [08:29]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는 청춘대로 청년몰 상인들이 오는 28일 청년몰에서 플리마켓‘소소한 시장(이하 ‘소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충주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는 청춘대로 청년몰 상인들이 오는 28일 청년몰에서 플리마켓‘소소한 시장(이하 ‘소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 이 행사에는 청년몰 입점 상인들을 포함한 17개 팀의 셀러들이 참여해, 야외 공간뿐만 아니라 청년몰 내부공간까지 활용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떡볶이, 토스트, 카페음료 등 다양한 먹거리와 향초·수제의류·수제도자기·공방소품 등 살거리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실내놀이 쉼터와 옥상 테이블 등 편의시설도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트윙클 붙임머리 체험 △키즈 색칠놀이 △청년몰 사진전 △피로 회복 입욕제인 바스붐 만들기 △캐리커처 △봉제 체험 △3D펜 체험 등 다양한 주제의 체험거리와 볼거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자에게는 청춘대로 청년몰에서 특별 제작한 에코백이 제공되고, 청춘대로 스탬프 추첨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행사장을 찾는 주민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심규민 사무국장은 “여덟 번째로 열리는 이번 청년플리마켓에는 아이,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더욱더 풍성하고 재밌는 이야기와 주제를 담았다”며 “시민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