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3회 반기문마라톤대회 내달 28일 개최
기사입력  2019/03/27 [18:55]   임창용 기자
▲ ‘제13회 반기문마라톤대회’가 오는 4월 28일 음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해 경기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8대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의 고향인 음성에서 13회 반기문마라톤대회가 오는 428일 음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에서 꿈과 나눔 실현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마라톤대회는 음성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감우재-금왕-생극-오생리에서 반환점을 돌아 다시 음성종합운동장으로 오는 왕복코스이며, 사정리 저수지 주변과 꽃길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구간으로 대한육상연맹으로부터 공인을 받았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풀, 하프, 10km, 5km 미니코스, 단체대항전 등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되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코스별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계획이다.

 

또한 이미 마라톤 동호인들 사이에서 풍부한 먹을거리와 볼거리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부대행사도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특히, 반기문 총장 내외분이 참석해 개회식뿐만 아니라 마라톤 동호인들과 함께 5km 미니코스에 직접 참가할 예정으로 여느 대회보다 풍성한 대회로 치러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회 참가비는 5km1만원, 그 외 종목은 3만원으로, 대회 참가 신청은 인터넷 반기문마라톤대회 누리집에서 접수하거나 음성군체육회 마라톤 사무국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단양군, 제39회 장애인의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