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교육지원청, 제29대 장연옥 신임교육장 취임
기사입력  2019/03/06 [13:0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단양교육지원청 제29대 장연옥(사진) 교육장 취임식이 지난 410시 대회의실에서 전체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연옥 교육장은 충주여자고등학교, 청주교육대학을 졸업하고 1980년 단양 가곡초등학교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하여 노동초, 앙성초 등 10개 초등학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눈높이를 맞추는 교육을 실천하는 교사로 27년 재직했다.

 

이후 20073월 충주교육지원청 교육전문직(장학사), 금천초 교감, 동인초 교장으로 근무였고, 충청북도 교육청 기획관, 유초등교육과 장학관 등 12년 경력의 교육행정전문가로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충북 교육을 위해 일해왔다.

 

 

장연옥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처음 교사로 첫발을 내디딘 단양에서 다시 교육장으로서 새로운 일을 맡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또한 소규모 교육청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을 함께 헤쳐나가야 하는 책임이 무겁다.”고 밝히면서 지역사회와 교육가족의 소통으로 작지만 큰 단양교육, 아이들이 행복한 단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의 마음가짐을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고교무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