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한국청년회의소와 홍보 협약
기사입력  2019/02/08 [17:19]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시종)는 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중앙회장 장승필)8일 충북도청에서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조직위원장인 이시종 도지사와 한국청년회의소 장승필 중앙회장, 이종석 상임부회장, 유태현 충북지구회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청년회의소는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홍보 활동과 함께 회원들의 경기관람을 적극 유도할 예정이며, 조직위원회는 한국청년회의소 회원들의 단체 관람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할 방침이다.

 

이날 이시종 도지사와 장승필 중앙회장은 전통 무예를 가지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기량을 겨루는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명실상부한 국제대회가 되기 위해서는 전 국민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만큼, 서로 힘을 모아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같이했다.

 

한국청년회의소는 현재 서울, 부산, 경기, 강원, 충북 등 16개 지구JC(광역시·)와 전국 330여 곳의 지방JC14,000여 명의 회원이 활동을 하고 있어 전국적으로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홍보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830일부터 96일까지 8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시대를 넘어 세계를 잇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세계 유일의 국제종합무예경기대회이다.

 

태권도, 유도, 삼보, 무에타이 등 22개 종목 100여개국 4천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할 예정으로 경기대회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의 국제무예영화제와 각종 무예체험행사, 무예관련 학술대회도 함께 열려 세계인이 무예로 하나되는 문화 교류와 화합의 장으로 마련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13회 단양마늘축제' 성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