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스안전공사, 젊음과 열정 블루엔진 1기 워크숍 진행
새로운 미래를 이끄는 KGS 혁신기구
기사입력  2019/02/01 [19:2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국가스안전공사는 내부의 자율혁신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혁신기구인 ‘KGS 블루 엔진(Blue Engine)’을 구성하고 지난 31일부터 1일까지 본사 직무교육장에서 KGS 블루엔진 1기 워크숍을 개최했다.

 

‘KGS 블루 엔진(Blue Engine)’젊은 직원(Blue)의 열정으로 공사에 새로운 활력(Engine)을 불어넣자는 의미로, 공사의 20, 30대의 적극성과 혁신의지를 갖춘 직원으로 구성한 혁신기구이다. 향후 KGS 블루엔진은 경영전반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도출, 간부(본사)와 직원 간 소통창구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18년도 혁신 추진성과 및 2019년 혁신 추진방향 공유, 사장과의 소통 시간, 향후 운영방안에 대한 분임토의, 블루엔진으로 선발된 직원 20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 등이 진행됐다.

 

KGS 블루엔진에 선발된 직원은 앞으로 젊은 시각으로 공사 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의견 및 아이디어를 개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에 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은 본사와 지역·현장, 경영진과 직원, 선배와 후배 간을 긴밀하게 연결해주는 사내 소통채널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달라고 당부하며, “다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들음으로써 향후 혁신활동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