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열려
기사입력  2019/01/31 [15:11]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 중소상인연합회, 충주시새마을연합회, 충주YWCA 등 민간단체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가 자유․무학시장 누리장터에서 31일 열렸다.  © 충주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 중소상인연합회, 충주시새마을연합회, 충주YWCA 등 민간단체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가 자유․무학시장 누리장터에서 31일 열렸다.

 

이날 행사는 지역경제 기반인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킨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미리 구입한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설맞이 제수용품과 지역 특산품을 구입하고, 다양한 먹거리·볼거리를 체험하며 전통시장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윤종 상인연합회장은 “오늘 행사가 지역경제의 뿌리인 전통시장을 살리고, 상인과 시민들 간에 유대를 쌓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새해에도 다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누리상품권은 개인이 현금구매시 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한시적으로 오는 2월 20일까지 개인당 월 50만 원(평상시 1인당 월30만원까지 상시할인) 으로 상향 판매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