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불어민주당, 김현상・이광희・변민수 중앙당 정책위 부의장 임명
기사입력  2019/01/28 [22:35]   임창용 기자
▲ 사진 오른쪽부터 이광희 전 충북도의원, 변재일 충북도당위원장, 김현상 전 충북도당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변민수 충북도당 상무위원.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변재일)28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으로 임명된 김현상 전 충북도당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광희 전 충북도의원, 변민수 충북도당 상무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변재일 충북도당위원장은 이해찬 당대표를 대신해 임명장을 수여한 후 이번 정책위원회는 2020년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의 공약 및 정책기조를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며 충북 경제를 살리고 도민들이 체감하실 수 있는 민생 정책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새로운 인재 육성에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는 조정식 국회의원(경기 시흥시을)이 의장을 맡고 있으며, 당의 정책과 강령을 입안하고 주요 정책에 대해 정부와 청와대 등과 협의하고 관련 법률과 예산을 심의 통과시키는 중앙당의 중추적 집행기구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