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생활개선청주시연합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01/15 [18:27]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한국생활개선청주시연합회가 15일 오후 2시 청주시청 접견실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200만 원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항섭 청주시 부시장, 나영례 한국생활개선청주시연합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 200만 원은 지난해 청원생명축제(10. 5. ~ 10. 14)에서 가족체험마당으로 청원생명쌀 뻥튀기 체험과 청원생명농산물을 활용한 와플체험에 10일간 참여해 얻은 수익금의 일부이다.

 

한국생활개선청주시연합회는 해마다 축제 참여 수익금 중 100만 원을 기탁했는데 올해부터는 200만 원을 기탁하기로 했다.

 

연합회는 지난해 5월에도 김치 250포기를 담아 장애인시설에 기증했고 푸른마을 가꾸기 농촌마을 꽃 심기 봉사활동과 농촌 일손돕기 등 평소에 이웃사랑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는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온정을 전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며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나영례 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회원들의 바람 하나하나가 모여 기부를 하고 있다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