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 겨울페스티벌 '시티투어' 운영
기사입력  2019/01/15 [10:48]   최윤해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가 다가오는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성공개최를 위해 지역 내 모든 축제장을 잇는 '시티투어 버스'를 운영한다.

 

15일 시에 따르면 시티투어 버스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대중교통 시설(제천역, 버스터미널 등) 및 장평천 송어비빔회축제장, 구 동명초 야외스케이트장, 문화의 거리 겨울벚꽃축제장, 의림지 얼음축제장을 순회한다.

 

버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제천역에서 출발하며 12시와 12시 30분에는 운행되지 않는다.

 

탑승료는 2000원으로 손목밴드 형식 티켓으로 지급되고 어느 정류장이던 상관없이 당일에 한 번 반복 승하차가 가능하다.

 

버스 탑승 시 결제는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제천 천사랑 세계여행(043)920-0044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시티투어는 코스를 정해 관광지를 방문하고 끝나는 1회성 형태로 운영했으나 순환형 버스는 30분 간격으로 반복운행된다"며 "축제장을 잇는 순환형 투어버스를 통해 관광객 및 지역민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축제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별처럼 반짝이는 아름다운 빛과 다채로운 조명의 조화에 눈길을 사로잡는 '제천 겨울벚꽃축제는 오는 18일부터 내달 6일까지 20일간 개최된다.

 

아울러 대형 성벽으로 둘러싸인 얼음 테마존과 비밀의 공간 순주섬을 즐길 수 있는 '의림지 얼음축제'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