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여성문화센터, 제1기 교육 수강생 선착순 모집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센터 사무실 2층에서 접수
기사입력  2019/01/15 [08:07]   최윤해 기자
▲ 【충북 브레이크뉴스】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제천여성문화센터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제1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 제천시청 제공

 

【충북 브레이크뉴스】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제천여성문화센터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제1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제천에 거주하는 여성 또는 야간에 개설된 관련 교육의 수강이 가능한 남성으로 여성문화센터 사무실(2층)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수강 희망자는 신분증과 수강료(3개월 과정 현금 3만원, 5개월 과정 현금 5만원)를 지참해 신청하면 된다. 재료와 교재비는 본인부담이다.

 

강의는 3·5개월 과정으로 나뉘며 3개월 반은 오는 2월 11일부터 5월 3일까지, 5개월 반은 6월 28일까지 진행된다.

 

3개월 반 강의는 생활제과제빵, 밑반찬 창업 및 손님초대요리, POP 예쁜 글씨, 캘리그라피, 수납․정리 전문가, 사계절을 품은 자연밥상, 가정요리, 떡케익 만들기, 플롯, 기타, 가죽공예 등이 있다.

 

5개월 반 강의는 홈패션, 생활양재, 제과제빵, 사무자동화, ITQ 자격증반, 생활한복 등이다.

 

특히 금번에는 3개월 과정에 스마트한 인성교육지도사, 원예예술치료전문지도사, 그리고 에코크래프트 과목이 신설됐다.

 

아울러 야간반(남, 여 수강가능) 부문에는 스피치 이미지 메이킹, 기타, 엑셀사무실무(초급), 홈 베이커리, 손쉬운 반찬 만들기 과정이 3개월 과정으로 개설됐다.

 

수강생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여성문화센터(043)641-5444로 문의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자기계발을 통한 사회참여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