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의회, 새해 군민행복 열린의정 다짐
기사입력  2019/01/14 [18:15]   임창용 기자
▲ =옥천군의회가 새해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사진은 현장 의정활동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의회(의장 김외식)에서는 2019년도 의정목표를 열린 의정을 통한 군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의회로 정하고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옥천군의회는 지방의회의 형식과 한계에서 탈피하여 주민과 동떨어진 의정이 아닌,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의정을 지향하고, 엄정과 공정을 모태로 집행부에 대한 감시자 역할 또한 충실히 수행할 것을 천명했다.

 

김외식 의장과 군의원 모두는 성실한 업무연찬과 다양한 소양교육을 통해 사업진행의 작은 허점을 찾기보다 사업과 계획의 본질적인 필요성과 당위성을 논하고 옥천군이 나아갈 정책 방향 중심의 의정활동을 전개하여 옥천군 발전의 초석을 단단히 다지기로 했다.

 

그 중 소양교육을 진행함에 있어서는 연구하며 공부하는 의회 구현을 위해 외유성 타지 연수를 지양하고, 옥천군 관내 권역별 시설을 이용하고 있다. 작년 11월 안남면 배바우 도농교류센터 지역에서 연찬을 진행하였고, 2019년에도 이어서 군서군북, 청산청성, 동이이원 등 권역별로 고르게 순회하며 내실 있게 연찬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옥천군의회 처음으로 의원전체가 9개 읍면을 순회 방문하여 지역의 현안과 애로사항을 살펴봄으로써 주민이 공감하는 지역 간 균형발전 방안 정책을 수립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