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 시민 홍보대사・SNS서포터즈 발대식
기사입력  2019/01/14 [16:16]   김봉수 기자
▲ 청주시는 14일 오후 2시 시민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청주시가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홍보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

 

청주시는 14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청주시 시민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시민 홍보대사 30, SNS서포터즈 40명이 각각 위촉됐으며, 시민 홍보대사는 오는 2020년 말까지, SNS서포터즈는 2019년 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시정홍보 동영상 시청, 위촉장 수여, 홍보대사 및 서포터즈 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시민 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청주시의 위상과 자랑거리 등을 널리 홍보해 줄 것을 강조했다.

 

홍보대사들은 청주시를 홍보하는 민간사절단으로서 사명감과 자긍심을 갖고 시정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결의했다.

 

시민 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는 시민들이 알아야할 시정소식, 축제 및 행사 등을 온-오프라인에서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시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홍보역량 강화 워크숍, 합동 홍보활동 등을 실시해 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의 역량을 강화하고 청주시정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날 위촉된 시민들은 청주시를 홍보하는 민간사절단이다라며 앞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홍보, 시민과 소통하는 시정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