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이장희 교수, 2019 한국기업경영학회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9/01/11 [18:0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경영학부 이장희(사진) 교수가 2019년 한국기업경영학회 회장으로 취임하고 11일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장희 교수는 지난 11일부터 회장직을 수행했으며 임기는 1년간이다. 앞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BCP에 대한 학술발표와 연구를 집중화해 지속가능한 기업을 이루는 초석을 다질 계획이다.

 

한국기업경영학회는 KCI 영향력지수 1위인 경영학 관련학회로 1,5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생산, 조직, 재무, 회계, 경영정보, 글로벌경영 분야의 학술발표와 연구 활동을 하고 있다.

 

2회의 학술세미나, 산학협동세미나, 국제학술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벽초 구자관학술상 수상 등 신진경영학자 발굴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찾아가는 현장학술세미나를 추진하면서 학술등재지인 기업경영연구6회 발간 등 학술활동도 지속해오고 있다.

 

이장희 교수는 한국기업경영학회는 한국 경영학을 대표하는 학회로 성장해 왔다. 지금까지의 성장과 발전을 발판삼아 앞으로는 다양한 학술활동 지원하고 다변하는 동향에 발맞춰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장희 교수는 사단법인 이재민사랑본부 대표, 사단법인 충북경제포럼 부대표, 충북정론회장 등을 맡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포토] '제천겨울벚꽃축제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