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청음성군민회,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기사입력  2019/01/10 [18:19]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은 지난 9일 오후 72019년 재청음성군민회(회장 이수천) 신년인사회를 청주 가화한정식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청주지역에 거주하는 출향인들이 고향인 음성군의 발전과 상호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조병옥 음성군수와 조천희 군의회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이상정 도의원, 군의원들을 비롯한 음성군 기관사회단체장과 재청음성군민회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조병옥 군수는 지난 한 해는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건설의 발판을 마련한 의미 있는 한해였다, “11만 군민과 더불어 재청군민회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함으로써 지역발전에 대한 공감대를 이끌어 낸 결과, 소방복합치유센터 유치, 2018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1등급 달성, 고용률 2년 연속 도내 1, 지역내총생산 2년 연속 도내 2, 20195,403억원의 정부예산 확보를 통한 오랜 숙원사업 해결 등의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었다라며, “군정발전을 염원하는 출향인들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군정을 원활히 추진할 수 있었다는 감사의 인사와 함께 고향발전을 위한 단합된 힘과 열정을 당부했다.

 

이에 이수천 재청음성군민회 회장은 어디서나 음성군이란 얘기만 들어도 귀가 솔깃해지고 마음이 뭉클해지는 것이 우리들의 마음이라며, “언제나 고향이 발전하고 고향 사람들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재청음성군민회는 매년 개최되는 출향인 고향의 밤 행사 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각종 재난 시에는 긴급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고향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후원을 베풀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