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단양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 주민등록·인감제도 운영 우수기관 선정
기사입력  2019/01/09 [15:12]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군수 류한우)이 주민등록·인감(서명확인)제도 운영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군수 류한우)이 주민등록·인감(서명확인)제도 운영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9일 군에 따르면 최근 행정안전부는 엄정한 심사를 거쳐 전국 226개 지방자치단체 중 22곳을 선정해 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군은 주민등록·서명확인제도 시행 이후 안정적인 운영과 본인서명제도 이용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해 왔다. 그 결과 인감증명서 대비 본인서명확인서 발급율이 우수한 점과 각종 축제·헹사 계기 다채로운 캠페인을 펼친 것이 심사위원회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김희경 주무관(적성면)과 신혜선 주무관(어상천면)은 주민등록·인감(서명확인)제도의 정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충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군 관계자는 “큰 상을 연이어 받게 돼 영광스럽고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민원 업무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단양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