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 벚꽃듀오 가요제, 19일 개최
제천 겨울벚꽃축제 붐업 조성 도모
기사입력  2019/01/07 [11:27]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2회 환상의 벚꽃듀오 가요제'가 오는 19일 제천시 중앙동 차 없는 거리 분수대 벚꽃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 '제천 청풍호벚꽃축제'     ©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2회 환상의 벚꽃듀오 가요제'가 오는 19일 제천시 중앙동 차 없는 거리 분수대 벚꽃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사)제천시 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지중현)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가요제는 지난 '제천 청풍호벚꽃축제'에서 열린 1회의 좋은 반응을 이어가는 동시에 새롭게 신설된 '제천 겨울벚꽃축제'의 붐업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1등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2등은 50만원, 3등은 30만원, 특별상과 인기상은 각각 10만원이 지급된다.

 

대상은 2인으로 구성된 팀이며 춤, 노래, 밴드, 국악 등 자유로운 장르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오는 17일까지 CCS충북방송 홈페이지 또는 제천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메일(jcac0302@naver.com), 팩스(043)642-4371, 우편접수(17일 오후 6시 도착분) 가능하다.

 

예선과 본선은 축제 당일 연이어 진행된다.

 

한편 '겨울벚꽃축제'는 오는 1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시내 일원 LED조명 벚꽃터널과 벚꽃거리에서 프로포즈,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개최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병우 충북교육감, 기해년 충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