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출판부, 2018.학술도서 감상평 공모전 시상
최우수상, 철학과 김태욱 씨 선정
기사입력  2018/12/12 [17:44]   임창용 기자

 

▲ 사진 왼쪽부터 김태욱 학생, 김수갑 총장, 이강영 출판부장.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출판부는 2일 오후 3시 충북대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2018 충북대학교 학술도서 감상평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구성원들에게 학술도서 홍보와 함께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에는 충북대 김수갑 총장 및 대학간부진, 이강영 출판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달 13일까지 충북대 구성원 총 15점의 작품을 접수 받아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 우수상 1, 장려상 1점 등 총 3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철학과(4학년) 김태욱 씨가 불어불문학과 고동만 교수의 우아한 삶에 대하여를 읽고 쓴 감상평이 선정됐다. 간호학과(2학년) 이가람 씨와 고고미술사학과(박사과정·2) 박주영 씨의 감상평은 각각 우수상과 장려상에 선정됐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4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우수상과 장려상은 각각 30만 원, 20만 원의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김수갑 총장은 학술도서 감상평 공모전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행복함을 느끼고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기를 기대하고, 대학 독서 문화 진흥을 위해 충북대는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