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비에스이엔씨, 옥천군과 청산산업단지 입주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8/12/05 [12:5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옥천군이 지난 2013년 조성한 청산산업단지에 100억원대 규모로 투자할 우량기업과 입주계약을 체결했다.

 

5일 군에 따르면 이날 김재종 옥천군수와 비에스이엔씨 박진홍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산산업단지 입주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계약으로 청산산업단지 분양율은 기존 77%대에서 88%대를 넘어서고, 미분양은 2필지로 줄어들게 됐다.

 

비에스이엔씨는 청산산업단지 내 2634를 분양 받아 5699규모의 제조 및 부대시설 등을 건립하는 등 2022년까지 약 100억원 가량을 투자할 계획이다.

 

내년 6월 경 제조·설비를 위한 공장을 준공해 본격적인 제품을 생산 할 계획으로 2022년까지 공장가동에 필요한 80여명의 인력도 채용한다.

 

지역생산 자재를 우선 사용하고, 지역민을 근로자로 우선 채용할 것으로 보아 지역경제가 모처럼 활기를 띌 것으로 보인다.

 

비에스이엔씨는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1차 철강 제조업, 육상 금속 골조 구조재 제조업 전문 업체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투자를 하는 등 전국의 대표되는 1차 철강 제조업체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향후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기업이다.

 

박진홍 대표는 군의 적극적인 기업 유치 노력과 신속한 행정 처리에 깊은 인상을 받아 청산산업단지 입주를 검토했으며, 국토의 중심부에 위치한 옥천군의 지리적 접근성을 근간으로, 전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기에 최적의 기업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상당한 경제 침체기에도 불구하고 옥천군에 입주를 결정해준 비에스이엔씨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청산산업단지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앞으로도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충북교육청, 무상급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