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기섭 진천군수, 다가올 미래비전 실현 준비태세 주문
“지속가능 발전 전략으로, 인구 9만시대 준비”
기사입력  2018/12/03 [12:45]   김봉수 기자
▲ 송기섭 진천군수는 3일 월례조회에서 향후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에 대비할 것을 주문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지속 가능한 발전전략을 바탕으로 공직자들이 더욱 적극적인 자세를 갖고 다가올 인구 9만 시대를 차분히 준비해 나가자

 

송기섭 진천군수는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 공직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올해 마지막 월례조회에서 인구산업지역개발 등 각종 분야에서 급속한 성장을 이어나가는 군의 성과에 대한 평가와 함께 향후 전략에 대해 강조하며 이와 같이 밝혔다.

 

송 군수는 괄목할 만한 군정 성과가 거듭되는 가운데 그 어느 때 보다 주민들의 눈과 귀가 군정에 쏠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이럴 때일수록 더욱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군정을 추진해줄 것을 직원들에 당부했다.

 

이어 덕산면의 인구 2만명 돌파의 의미에 대해 설명하며 “2년여 전 재임 초기 군의 인구 7만 시대에서, 8만을 돌파하고 9만을 바라보는 시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군의 인구증가가 본격적으로 탄력을 받고 있는 만큼 더욱 세심한 인구정책과 정주여건 개선사업을 펼쳐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군의 기해년 사자휘호에 선정된 유지경성(有志竟成)을 언급하며 당장의 군정성과에 일희일비 하지 말고 군이 추구하는 친환경 미래도시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개별 분야에서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차근차근 군정을 추진해 나가자고 덧붙였다.

 

끝으로 앞으로는 직원 간에 협업을 이끌고, 주민과 적극 소통하며, 맡은 바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에게 그에 상응하는 인센티브가 부여될 수 있도록 해나갈 방침이다라며 성실하게 일하는 직원들이 인정받는 조직문화가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해 달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충북교육청, 무상급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