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상천 제천시장 "정부 재정중점사업 역점, 국비확보 총력"
기사입력  2018/11/30 [09:55]   최윤해 기자
▲ 【충북브레이크뉴스】최윤해 기자=이상천 제천시장이 지난 29일 정부 국가재정운용 중점사업에 역점을 두고 국비 확보에 총력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 제천시청 제공

 

【충북브레이크뉴스】최윤해 기자=이상천 제천시장이 지난 29일 정부 국가재정운용 중점사업에 역점을 두고 국비 확보에 총력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이 시장은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정부예산 확보 대상사업 발굴 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하며 지역경제 활력을 넣을 수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해 의존재원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함을 거듭 강조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부시장, 국·소장, 부서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각 부서별 발굴 사업을 보고하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선제적인 국고예산 확보를 위해 기존 보고회 일정보다 3개월 앞당겨 보고회를 가졌다.

 

시에서는 앞으로 내년 4월까지 신규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며 2020년도까지 국도비 1320억원 확보를 목표하고 있다.

 

주요 대상사업은 ▲남부지역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 ▲지방정원 조성사업 ▲전기자동차 부품 성능 시험평가 기반구축 사업 ▲입신양명 과거길 사업 ▲천연물 제제개발 생산시설 구축사업 ▲장평천, 무도천 노후 차집관로 정비사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제3산업단지 진입도로 건설사업 등 총 64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