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 뮤지컬 ‘국화꽃향기’공연 28일 개최
기사입력  2018/11/26 [18:32]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군이 마련한 올해 마지막 공연인 뮤지컬국화꽃향기가 오는 28일 저녁 730분 증평읍 연탄리 증평문화회관에서 펼쳐진다.

 

뮤지컬국화꽃향기2011년 초연 이후 8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우수 공연으로, 베스트셀러 작가 김하인의 소설인국화꽃향기를 원작으로 한다.

 

배우 장진영, 박해일이 주연을 맡아 영화로도 제작됐던국화꽃향기는 여자주인공미주와 남자주인공승우의 사랑과 이별을 애절하게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증평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공연으로,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해 관람할 수 있다.

 

한편,‘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증평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후원한다.

 

이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기관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문화예술 공연의 보급유통과 지역 간 문화격차 해소를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군은 이 사업을 통해 지난 10월에는 발레동화콩쥐 팥쥐 이야기’,‘허풍선이 과학쇼공연을, 지난 14일에는 폭소 클래식 콘서트얌모얌모를 선보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