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원대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참가
청주 인쇄집적지 소공인 홍보 부스 운영 호응
기사입력  2018/10/11 [12:4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산학협력단 청주중앙인쇄 소공인특화지원센터(이하 소공인특화지원센터)2018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에서 청주 인쇄집적지의 인쇄 소공인을 위한 홍보 부스를 오는 2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직지코리아 행사장 내 인라인스케이트장에 조성된 홍보 부스에 청주 인쇄집적지에서 생산된 도서류, 리플릿 등의 출판물과 라벨, 스티커, 실크인쇄물 등의 상업 인쇄물 400여종과 함께 인쇄소공인의 명함을 비치해 업체 홍보를 지원한다. 소공인들의 판로개척과 판촉을 지원하기 위한 이번 부스 운영에는 인쇄물 전시와 함께 즉석 명함 만들기 체험을 진행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약 40만 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행사에서 지역 공단의 구매담당자 초청 등 다양한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며, 인쇄 물량 감소 및 납품 단가 경쟁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주 인쇄 집적지의 인쇄·출판 소공인의 새로운 판로 개척과 매출 증대를 지속적으로 지원 할 계획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