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3회 충북여성대회', 제천서 개최
기사입력  2018/10/10 [17:31]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23회 충북여성대회'가 지난 10일 오전 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장 주 무대에서 열렸다.     © 제천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23회 충북여성대회'가 지난 10일 오전 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장 주 무대에서 열렸다.

 

'평화와 번영, 양성평등으로!' 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여성의 권익신장과 양성평등 사회실현을 위해 도내 28개 여성단체 지도자 및 회원들이 함께 모여 충북여성의 힘을 결집하기 위해 마련됐다.

 

1~2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에서 기념식과 함께 내빈 축사, 15명의 양성평등 발전 유공자에 대한 도지사 표창이 수여됐다.

 

이어 2부에서는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마음 축제를 회원 전체가 즐기며 여성들의 단합된 힘을 보여줬다.

 

이상천 시장은 "여성들이 사회적 활동을 하는데 장애요소가 없는지 더욱 꼼꼼히 살피고 필요한 정책들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여성들이 일과 가정 모두를 잘 챙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이번 여성대회를 통해 회원들 모두 하나가 되는 시간이 되어 뜻 깊었다"며 "이 자리를 계기로 여성 스스로가 편견을 없애고 양성평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적극적으로 환기시켜 나가자"며 뜻을 모았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옥천군의회 김외식 의장, “4년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