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 제2회 군인 인문학 아카데미도 특강 진행
기사입력  2018/10/08 [17:30]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군은 8일 증평읍 연탄리 증평문화회관에서 13공수여단 부대원 및 가족 350명을 대상으로 김미경 강사 초청 ‘2018년 제2회 군인 인문학 아카데미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강의는 군인 인문학 아카데미는 시군창의디자인으로 물들인 삼기천20지역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김 강사는 이날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이라는 주제로 자존감을 지키고 나를 끝까지 사랑하는 힘이야말로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답임을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풀어 나갔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2018년 일반농산어촌개발 신규 공모사업 선정으로 추진되는 디자인으로 물들인 삼기천 20리 사업에는 총 7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다.

 

이 중 6000만원은 오는 2020년까지 13공수여단 부대원 대상 군인 인문학 아카데미, 죽리초등학교 학생 대상 독서 아카데미, 김득신 독서 서당 및 문화 탐방 등 지역역량강화사업에 사용된다.

 

지난 8월 차명호 평택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진행한 제1회 군인인문학 강좌에는 150여명의 군인이 참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64000만원은 증평읍 율리 별천지 공원 내 김득신 스토리텔링 대기만성길, 작은풍차, 포토존 등 조성에 활용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