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 내달 17일 개최
기사입력  2018/09/19 [18:11]   김봉수 기자
▲ 음성군은 오는 10월 17일 ‘제2회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은 오는 1017일 음성체육관에서 관내 기업체와 유관기관이 참여하는 2회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을 개최한다.

 

음성군이 주최하고 음성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관내 기업체 간 협력적 네트워크 조성으로 동반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식품업체, 주방·생활용품, 건축자재, 화장품 등 45여개 업체가 참여하고 대규모 제조 및 유통업체 구매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율적 구매상담을 하고 소비자들은 일부 품목에 대하여 시중 판매금액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충북테크노파크와 중소기업진흥공단 충주지역본부에서 운영하는 컨설팅 창구에서는 기술 및 자금 지원에 관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김정묵 경제과장은 음성군은 도내에서 두 번째로 많은 2,400여 기업체를 보유하고 있는 지역으로 이번 행사는 업체 간 교류와 유통혁신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다양하고 우수한 업체가 참여하여 있는 만큼, 보다 많은 기업체 관계자 및 군민들이 관내 기업체와 생산품목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군은 기술, 판로지원 등 보다 다양한 분야의 기업지원시책을 도입·제공할 계획으로 중소기업의 경영안정화 및 기업하기 좋은 음성군 건설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