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농식품 동남아시장 판로 개척
기사입력  2018/06/15 [13:47]   임창용 기자
▲ 괴산군이 태국 방콕 식품전시회에 참가해 수출 확대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이 태국 방콕 식품전시회에 참가해 농식품 완판 및 수출계약 성사 등 굵직한 성과를 거두고 돌아왔다고 1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미국 LA한인축제에 이어 두 번째로 지난 528일부터 64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식품전시회에 참가해 관내 참여업체가 가져간 고춧가루, 소스류 등 700kg의 농식품을 완판하고 현지 업체와 수출계약을 성사하는 등 농식품 수출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태국 방콕 식품전시회에는 미미식품, 괴산군조합공동사업법인, 중앙식품, 바이미영농조합법인, 한백식품, 연풍이삭영농조합법인, 하담푸드 등 관내 7개 사업체가 참여해 괴산군 부스를 설치하고 고춧가루, 잡곡류, 소스류, ·축산물 가공식품 등을 수출 바이어에게 홍보·판매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농식품 판매는 물론 참여업체 제품 홍보와 수출바이어 상담이 활발히 진행됐다.

 

그 결과, 농식품 가공업체 미미식품이 태국 현지 식품유통회사와 30만불 상당의 수출계약을 성사하는 성과를 냈으며, 귀국 후에도 동남아시아 각 나라 바이어들에게 제품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