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품바축제, 성공적 개최 위한 최종점검
기사입력  2018/05/16 [18:22]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1주일 앞으로 다가온 제19회 음성품바축제의 안전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음성군수 권한대행 고근석 부군수(사진) 주재로 16일 군청 상황실에서 음성예총 관계자, 분야별 대표자와 최종점검 및 소통 회의를 가졌다.

 

이날 관계자 회의에서는 프로그램 운영, 자원봉사 활동, 교통 통제, 행사장내 바가지요금 단속, 소매치기 단속, 긴급 환자 대비 구조·구급 활동, 기타 안전사고 대비 등 분야별로 최종 점검이 있었다.

 

또한 군청과 읍면 공무원들도 축제기간 동안에는 모두 흥에 취할 수 있도록 품바의상 착용과 페이스페인트 등 함께 축제 속으로 녹여들도록 지시했으며 지역주민들과 관광객 그리고 공무원 모두 하나가 되어 성공적인 축제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당부했다.

 

고근석 음성군수 권한대행은 음성품바축제를 세계적인 축제를 만들 계획이며”, “전 군민들이 품바축제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일탈할 것음성품바축제를 통해 모든 자원봉사자와 기관사회단체 그리고 군민들의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켜 우리 과지역을 전국에 알리고 품바축제가 유망축제에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