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교육지원청, 학교주변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기사입력  2018/03/13 [21:31]   임창용 기자

 

 

▲ 영동교육지원청은 13일 유관기관과 함께 개학기 학교주변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박천호)13일 개학기를 맞아 유관기관과 함께 개학기 학교주변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영동경찰서, 이수초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 녹색어머니회, 영동군모범운전자회와 합동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과속 및 교통법규 위반, 어린이통학버스 안전띠 착용, 보호자 탑승 등 안전 준수에 대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또한 학생 및 학부모, 학교주변 운전자들에게 교통안전 홍보물과 전단지를 배부하였고 학생들에게는 특히 보행 중에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기, 교통신호 지키기, 안전띠 착용하기 등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함으로써 안전의 경각심을 높였다.

 

영동교육지원청 박천호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들이 스쿨존 내 속도를 준수, 주정차 금지 등 아이들의 보호를 위한 교통법규 준수에 각별한 관심을 써 주시를 바란다.”며 학교 주변 교통안전의 교육과 홍보를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그룹, 일본 오사카 3성급 호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