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2018학년도 영어권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 모집
기사입력  2018/03/13 [20:18]   임창용 기자

 

▲ 충북대 국제교류본부는 오는 21일까지 2018학년도 2학기 영어권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을 모집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국제교류본부는 오는 21일까지 2018학년도 2학기 영어권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어학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해외 체류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해 국제적인 감각을 키우며 지원자의 영어수준 및 학습목적에 맞는 다양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학기 영어권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충북대와 자매결연을 맺은 미국, 영국,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의 14개 학교에서 수업을 듣게 된다.

 

지원 조건은 충북대에 재학 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이수한 전체학기 성적이 3.0 이상이며 접수마감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의 공인어학성적(TOEIC, TEPS, TOEFL) 소지자로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22부터 23까지 면접을 진행한 후 27일에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강승만 국제교류본부장은 현재 충북대학교는 45개국 187개 대학과 자매 결연을 맺고 있다학생들이 다양한 문화와 환경을 배우고 글로벌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