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광희 충북도의원, 북콘서트 개최
‘청주를 바꾸는 시간 15분’ 주제로
기사입력  2018/03/11 [02:20]   임창용 기자
▲ 청주시장 출마 선언한 이광희 충북도의원(더불어민주당)의 북콘서트가 지난 9일 ‘청주를 바꾸는 시간 15분’을 주제로 열렸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지난 8일 지역시민단체의 결정으로 연철흠 충북도의원과의 청주시장 후보 단일화에 성공한 이광희 충북도의원(더불어민주당)의 북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9일 저녁 7시 청주 S컨벤션에서 열린 청주를 바꾸는 시간 15이라는 제목의 북콘서트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 오제세 국회의원 등 지역 주요 정계 인사, 한범덕, 정정순, 유행렬 등 민주당 내 청주시장 후보, 시민단체 등 500여명이 참석했으며,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명 성남시장 등이 영상 축사로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 예비후보는 명실상부한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한 전주시, 복지도시로 유명한 성남시, 지방자치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서울시 등 고유한 정체성을 가진 다른 도시들처럼 청주를 아름다운 도시로 만들기 위한 저만의 상상력을 펼쳐보이겠다고 밝히며, “이제 시민이 시정의 주체가 되어 지역 혁신을 이루어내기 위해서는 풀뿌리 정치와 지방분권을 실현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 청주시장예비후보는 이날 행사에서 청주를 바꾸는 시간 15이라는 제목의 강연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선진 도시 정책들을 소개하며, 삶의 질이 높은 도시를 만들 다양한 아이디어를 시민들과 공유했다. 특히 행사의 마지막에 단일화 합의를 이루었던 연철흠 도의원이 직접 무대에 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그룹, 일본 오사카 3성급 호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