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도립교향악단, 제천 송년음악회 20일 개최
기사입력  2017/12/18 [18:28]   임창용 기자
▲ 충북도립교향악단은 오는 20일 오후7시30분 제천문화회관에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도립교향악단은 오는 20일 오후730분 제천문화회관에서 제천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음악회인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날 음악회는 지휘자 양승돈과 충북을 대표하는 테너 강진모, 신지석, 김흥용, 오페라계 최고의 디바 한상은, 색소포니스트 안태건이 출연해 50명의 단원과 함께 독창중창 등 아름다운 선율의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 귀에 친숙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나를 생각해 주오등의 독창과, ‘마이 웨이’, ‘헤이 주드의 색소폰 연주, ‘! 솔레미오’, ‘타임 투 세이 굿바이등의 중창을 선보여 연말연시 듣는 이의 마음에 따뜻한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충북도립교향악단은 이번 송년음악회는 연말을 맞아 제천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2017년 한해를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은군, 2018. ‘참전노병의 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