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레인보우영화관, 유료관람객 10만명 돌파
기사입력  2017/11/18 [06:44]   임창용 기자
▲ ‘영동레인보우영화관’이 유료관람객 10만명을 돌파했다. 10만번째 관객으로 선정된 권경학(26세, 영동읍 설계리)씨가 박세복 군수와 기념촬영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의 새로운 문화사랑방 영동레인보우영화관이 유료관람객 1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1013일 개관 후 1년여만에, 이달 16일을 기점으로 누적관객 10만명을 넘어섰다. 영동군 인구가 5만 여명인 것을 감안하면, 군민 모두가 2회 정도 영화를 관람한 셈이다.

 

영화관은 297석의 작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관람료와 쾌적한 관람 여건 등 군민들에게 영화를 통한 문화욕구 충족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날 10만번째 관객으로 선정된 행운의 주인공 권경학(26, 영동읍 설계리)씨는 깜짝 이벤트에 환한 웃음을 보이며, 특별한 행복과 추억거리를 만들어 준 레인보우영화관 관계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0만관객 돌파 기념행사와 함께 지난 10월 영화관 개관 1주년 기념으로 군민 화합과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하고자 개최된 영화 남한산성 감상평 공모전수기 당선자 13명에 대한 시상식도 가졌다.

 

한편, 영동레인보우영화관은 18억원이 투입돼 영동문화원 인근 옛군수 관사가 있던 터에 지상 2층규모로 작년 1013일에 개관했다.

 

매일 최소 4~5편의 최신영화를 시간에 따라 적절히 배분, 상영작의 다양성도 확보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