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 위탁운영 기관 모집
기사입력  2017/10/23 [19:29]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이 원남면 조촌리 408번지 일원에 조성중인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이 오는 12월말 준공됨에 따라 이를 운영할 민간위탁운영 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은 6626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부지면적 8135에 지하 1, 지상3층의 건축연면적 1,268.21의 건축물과 26716의 다목적 광장이 들어선다.

 

민간위탁운영 기관 신청자격은 문화예술진흥법에 의거 충청북도에서 지정된 전문 예술 법인 또는 단체이며, 다음달 7일까지 공고하고 다음달 7~9일까지 3일간 신청 서류를 접수한다.

 

위탁운영 기관 최종선정은 수탁자선정심사위원회에서 결정 하게 되며 사업계획 발표 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진행된다.

 

위탁기간은 오는 2018년부터 3년간이며 품바재생예술체험촌 활성화를 위한 사업과 예술체험관, 다목적광장 유지 관리 업무, 그 밖에 지역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 등에 대하여 위탁 운영 하게 된다.

 

위탁운영 기관 모집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음성군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청 문화홍보과 관광축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음성군 관계자는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이 오픈하면 활발한 창작 활동과 정서 순화, 교육적 효과 등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여, 음성의 대표 관광지로 부각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