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제3회 요리왕 선발대회 진행
기사입력  2017/10/12 [22:17]   임창용 기자

 

▲ 충북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12일 ‘생협 제3회 요리왕 선발대회’를 진행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소비자생활협동조합(생협)12일 오후 신학생회관 1층 한빛식당에서 생협 제3회 요리왕 선발대회(부제 : 학식을 부탁해)’를 진행했다.

 

지난달 27일까지 접수를 받았던 이번 대회는 예선을 거처 10개 팀이 본선에 올랐으며 이들은 토닭토닭 덮밥, 나이스튜미튜, 그레잇 스테이크, 파절이 간장우동 등 다양한 레시피로 대결을 펼쳤다.

 

학생들은 2만원의 한도 내로 직접 재료를 구입해 학식으로 편성이 가능한 메뉴 4인분을 조리해 심사위원평가와 시식단 평가를 받았다.

 

시상은 심사위원평가와 시식단 평가를 합산했으며, 1등에는 의환제면’ 2·3등에는 한스터치‘200%’ 팀이 각각 수상했다. 당선작은 상금과 더불어 레시피 수정을 통해 학식 메뉴로 편성될 예정이다.

 

이희숙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학생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모아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응모했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좋아하는 음식도 알 수 있었다.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의 122주년 제천의병제 개막식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단양 보발재, 만추의 오색물결 넘실 / 임창용 기자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개장···전망대, 짚 와이어, 생태공원 갖춰 / 임창용 기자
단양군, 남한강 잔도 ‘수양개 역사문화길’ 개통 임박 / 임창용 기자
단양 교육지원청 Wee센터, 교사·학부모 함께하는 자살예방 교육 진행 / 임창용 기자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 복합문화시설 기공식 개최 / 임창용 기자
제98회 전국체육대회 재일 동포 선수단 결단식 진행 / 김봉수 기자
충주시, 장애인체전·전국체전 셔틀버스 운행 / 임창용 기자
이문1 주택재개발조합 사업비 급증···비용 부풀리기가 원인 / 임창용 기자
단양군, 수양개 역사문화길 개통 / 임창용 기자
필리핀대한체육회, 필리핀 다문화가정에 망고장학금 전달 / 임창용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