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제3회 요리왕 선발대회 진행
기사입력  2017/10/12 [22:17]   임창용 기자

 

▲ 충북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12일 ‘생협 제3회 요리왕 선발대회’를 진행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소비자생활협동조합(생협)12일 오후 신학생회관 1층 한빛식당에서 생협 제3회 요리왕 선발대회(부제 : 학식을 부탁해)’를 진행했다.

 

지난달 27일까지 접수를 받았던 이번 대회는 예선을 거처 10개 팀이 본선에 올랐으며 이들은 토닭토닭 덮밥, 나이스튜미튜, 그레잇 스테이크, 파절이 간장우동 등 다양한 레시피로 대결을 펼쳤다.

 

학생들은 2만원의 한도 내로 직접 재료를 구입해 학식으로 편성이 가능한 메뉴 4인분을 조리해 심사위원평가와 시식단 평가를 받았다.

 

시상은 심사위원평가와 시식단 평가를 합산했으며, 1등에는 의환제면’ 2·3등에는 한스터치‘200%’ 팀이 각각 수상했다. 당선작은 상금과 더불어 레시피 수정을 통해 학식 메뉴로 편성될 예정이다.

 

이희숙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학생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모아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응모했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좋아하는 음식도 알 수 있었다.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은군, 더지엘․바이오프랜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류한우 단양군수, 지방자치 발전 평화·화합으로 견인 / 임창용 기자
청주시, 공공빅데이터 우수사례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 김봉수 기자
충북교육청, 학부모 대상 김상곤 교육부장관 특강 진행 / 임창용 기자
이문1 주택재개발조합 사업비 급증···비용 부풀리기가 원인 / 임창용 기자
옥천군 청산면, ‘천년탑 개막식’ 개최 / 임창용 기자
증평군, 여성이 안전한 사회 추진...범죄 예방시설 구축 / 김봉수 기자
충북도교통연수원, 여객·화물 보수교육 진행 / 임창용 기자
증평군의회, 지방분권형 개헌촉구 결의문 채택 / 김봉수 기자
음성 대소시장 주차장 준공...진입도로 병행 이용 편의 도모 / 김봉수 기자
증평에 중부권 최대 관광단지 조성 / 김봉수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