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10월 명사학습콘서트로 ‘김미경’ 강사 초청
‘스타강사 김미경’ 강연
기사입력  2017/10/11 [19:40]   임창용 기자

 

▲ 옥천군은 오는 12일 오후 7시 스타강사인 김미경 씨를 초청, 올해 마지막 명사학습콘서트를 개최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옥천군은 오는 12일 오후 7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방송인이자 스타강사인 김미경 씨를 초청, 올해 마지막 명사학습콘서트를 개최한다.

 

, 운명으로 성장한다라는 주제로 90분간 진행될 이번 강연은 한 가지 일에 꿈과 목표를 갖고 매진을 해 왔지만 여전히 실패하고 깨지고 있다는 그녀만의 생생한 삶의 스토리를 전하며 특유의 입담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자리가 마련될 계획이다.

 

김미경 강사는 충북 괴산 출신으로 현재 더블유 인사이츠 대표, 아트스피치 원장, 김미경의 이클래스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또한 MBC 기분좋은 날, 희망특강 파랑새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스타강사로 등극하고 tvN 김미경쇼, JTBC 김미경 전현무의 나만 그런가 등의 방송들을 직접 진행하는 등 열정적이고 흡인력 높은 입담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2007)’, ‘김미경의 아트스피치(2010)’, ’언니의 독설(2011)‘, ’살아있는 뜨거움(2014)’, ‘김미경의 인생미()(2016)’ 등이 있고 2013년에는 여성가족부로부터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 멘토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콘서트는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2011년 이래 29회째 이어져 오고 있는 옥천군의 명사학습콘서트는 사회 저명 인사를 초청해 교육, 건강,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익한 강좌를 운영해 군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강사로는 도종환, 오한진, 엄용수, 양준혁, 용혜원, 김정운 등이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은군, 더지엘․바이오프랜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류한우 단양군수, 지방자치 발전 평화·화합으로 견인 / 임창용 기자
청주시, 공공빅데이터 우수사례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 김봉수 기자
충북교육청, 학부모 대상 김상곤 교육부장관 특강 진행 / 임창용 기자
이문1 주택재개발조합 사업비 급증···비용 부풀리기가 원인 / 임창용 기자
옥천군 청산면, ‘천년탑 개막식’ 개최 / 임창용 기자
증평군, 여성이 안전한 사회 추진...범죄 예방시설 구축 / 김봉수 기자
충북도교통연수원, 여객·화물 보수교육 진행 / 임창용 기자
증평군의회, 지방분권형 개헌촉구 결의문 채택 / 김봉수 기자
음성 대소시장 주차장 준공...진입도로 병행 이용 편의 도모 / 김봉수 기자
증평에 중부권 최대 관광단지 조성 / 김봉수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