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영만 옥천군수, 빈틈없는 군정 수행 지시
2018년도 군정업무계획 보고회 진행
기사입력  2017/10/11 [12:59]   임창용 기자
▲ 김영만 옥천군수가 연휴이후 진행한 2018년도 군정업무계획 보고회에서 빈틈없는 군정을 수행해 나갈 것을 지시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김영만 옥천군수는 최장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끝나고 일상에 복귀한 첫 날부터 진행한 2018년도 군정업무계획 보고 자리에서 실과소장과 각 팀장들을 대상으로 빈틈없는 군정을 수행해 나갈 것을 지시했다.

 

 

군은 10 ~ 11일까지 이틀 동안 군청 상황실에서 김영만 옥천군수 주재로 담당 실과소장과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도 군정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 군수는 긴 연휴로 인해 생긴 행정공백이 있다면 신속한 조치와 현장출장 등을 통해 군민 불편을 제로화 할 것을 특별 주문했다.

 

또한 평소 연휴보다 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만큼 근무기강이 해이해지지 않도록 전 직원의 철저한 자기관리 또한 강조했다.

 

이번 보고회는 내년도 예산편성과 주요 사업 추진계획 수립을 앞두고 전반적인 사업 점검을 통해 향후 군정 운영에 대한 효율성을 도모하고자 실시됐다.

 

김 군수는 올 상반기 사업추진 현황을 꼼꼼하게 살피고 내년도에 추진할 역점사업에 대한 계획을 면밀히 점검했다.

 

특히 새로운 시책 발굴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고 국도비사업과 연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주의 깊게 살필 것을 관련부서에 주문했다.

 

기존 독거노인의 안전지킴이로써 활동해 오던 9988 행복지키미를 성범죄에 취약한 여성장애인의 안전지킴이로 확대 운영한 것은 여성장애인 보호를 위한 행정적 수범사례라며 내년도에도 차질없이 추진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청산산업단지 인근에 행복주택이 들어설 경우 제반여건 조성을 위한 행정적 지원 방안을 모색할 것과 올해 뉴질랜드 포도 수출 확대 등의 큰 성과가 있었던 만큼 지역 향후에도 농 특산물 수출 증대를 위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더불어 다른 지역과 차별화된 민원편의 시책을 적극 발굴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전 실과소에서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내년도 군정업무계획을 재점검한 후 오는 11월 임시회에서 의회 업무계획보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의 122주년 제천의병제 개막식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단양 보발재, 만추의 오색물결 넘실 / 임창용 기자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개장···전망대, 짚 와이어, 생태공원 갖춰 / 임창용 기자
단양군, 남한강 잔도 ‘수양개 역사문화길’ 개통 임박 / 임창용 기자
단양 교육지원청 Wee센터, 교사·학부모 함께하는 자살예방 교육 진행 / 임창용 기자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 복합문화시설 기공식 개최 / 임창용 기자
제98회 전국체육대회 재일 동포 선수단 결단식 진행 / 김봉수 기자
충주시, 장애인체전·전국체전 셔틀버스 운행 / 임창용 기자
이문1 주택재개발조합 사업비 급증···비용 부풀리기가 원인 / 임창용 기자
단양군, 수양개 역사문화길 개통 / 임창용 기자
필리핀대한체육회, 필리핀 다문화가정에 망고장학금 전달 / 임창용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