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용찬 괴산군수, 추석연휴 쓰레기 수거 동참
기사입력  2017/10/08 [20:50]   임창용 기자
▲ 나용찬 괴산군수가 지난 6일 쓰레기 운반차량에 동승하여 직접 음식물 쓰레기 수거에 동참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나용찬 괴산군수는 추석 이튼 날인 5일 초등학교 동문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운동장을 찾았다.

 

추석명절을 잘 쉬었느냐는 인사를 건네던 중 어느 한 분이 음식물 쓰레기통이 가득차서 냄새가 나 죽겠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

 

나 군수는 긴 연휴기간 음식물쓰레기 수거를 하지 않으면 동네 곳곳에 악취가 심하겠다는 생각에 바로 다음날인 6일 쓰레기 운반차량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고 직접 음식물 쓰레기를 치울테니 함께 쓰레기 수거에 나설 것을 요청했다.

 

 

쓰레기 차량 운전하는 박인호 담당자도 흔쾌히 응해줬으며, 읍내 시가지와 관내 곳곳을 꼼꼼히 다니며 명절기간 쌓인 음식물을 하나도 빠짐없이 직접 운반하고 차에 적재했다. 총 수거량은 4.5톤이나 됐으며 수거한 것들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장으로 보내졌다.

 

나 군수는 이날 비오는 궂은 날씨여서 힘은 들었지만 빗속에 흘린 땀방울은 진주 보석보다 더 좋아 보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